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2020.snbokji.net/sub_read.html on line 3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1년 뒤 받아보는 『느린 우체통』 설치 | 아동청소년 | 복지소식 | 성남복지이음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1년 뒤 받아보는 『느린 우체통』 설치

자신과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을 되돌아보는 시간 마련해
한기성 통신원 필자에게 메일보내기 | 입력시간 : 2013/06/27 [13:32]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센터장 이재영)은 편지 쓰기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1년 뒤 배달되는 타임캡슐 『느린 우체통』을 7월1일부터 설치‧운영한다. 

『느린 우체통』은 문자, 인터넷 등 디지털 문화에 길들여진 청소년들에게 아날로그 문화인‘편지’를 통해 자신과 소중한 사람들을 되돌아보고, “빠름” 세상에서 잠시나마 작은 쉼표를 찍을 수 있는 여유를 만들어 주고자 준비됐다. 

편지와 엽서는 문화의집에서 무료로 제공하며 편지를 쓴 뒤 우표를 붙이지 않고 문화의집 내에 설치된 『느린 우체통』에 넣으면 1년 뒤 소중한 사람에게 배달된다.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1년 뒤 자신 혹은 소중한 누군가에게 추억이 더해져 전달된다면 그 의미가 한층 깊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070-7487-2807)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www.sn-atti7979.or.kr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1년 뒤 받아보는 『느린 우체통』 설치'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관련기사목록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