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청소년, 미술 작품 통해 세상과 소통하다”

장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10월1일~5일 사랑방문화클럽 특별전시회
한기성 복지정보통신원 필자에게 메일보내기 | 입력시간 : 2014/09/25 [16:16]

 

성남시청소년재단 중원청소년수련관(관장 이종림)에서 운영하는 장애청소년아카데미징검다리는 오는 101일부터 105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사랑방문화클럽축제 특별전시회에 재학생들의 미술작품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는 장애청소년들이 직접 만든 미술작품을 전시하여 청소년들의 자존감 상승과 더 높은 수준의 사회적응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준비됐으며, 행사 기간 동안 개인작품 35점과 공동작품 1점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종림 중원청소년수련관 관장은이번 전시회를 통해 장애청소년들이 자존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면서지난 2009년도부터 장애청소년 프로그램 지원에 헌신적으로 도움을 준 성남문화재단 사랑방문화클럽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장애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징검다리재학생들은 미술작품 전시뿐만 아니라 축제 오프닝 행사에 참여하여 장애에 대한 편견을 불식시키고 참가자들과 마음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장애청소년, 미술 작품 통해 세상과 소통하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관련기사목록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