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딱뚝딱, 오늘은 내가 목수”

판교청소년수련관, 초등생 대상 교과연계 목공 수업 실시
한기성 복지정보통신원 필자에게 메일보내기 | 입력시간 : 2014/05/28 [09:21]

성남시청소년재단 판교청소년수련관(관장 이종림)은 지난 4월17일부터 오는 12월20일까지 성남형교육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초등 5학년 교과연계 목공 수업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흥미롭고 재미있게 접근 할 수 있는 목공 수업을 통해 창의성 증진과 자신감 향상을 위해 준비됐다.

10개 학교 총 1,450명의 청소년들이 참여 하게 될 이번 수업은 기존의 반제품 조립방식을 탈피하여 청소년들이 직접 구상하고 설계․제작하는 과정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이종림 판교청소년수련관 관장은“성남형교육지원사업은 학교와 청소년수련관이 함께 연계하여 보다 많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기회와 혜택을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면서“지역 네트워크 거점으로서 청소년수련관이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뚝딱뚝딱, 오늘은 내가 목수”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관련기사목록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