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행 Zero! 학교폭력 Zero!」

서현청소년수련관, 학교폭력예방 등 청소년 대상 다양한 캠페인 활동 진행
한기성 복지정보통신원 필자에게 메일보내기 | 입력시간 : 2014/05/09 [17:17]



성남시청소년재단 서현청소년수련관(관장 배영호)은 지난 9일 돌마고등학교와 청소년수련관 등지에서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주관하는 2014 청소년 프로그램 공모사업 “품행zero! 학교폭력zero!”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품행zero! 학교폭력zero!”캠페인은 사이버폭력과 청소년 흡연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청소년들이 자기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준비된 프로그램이다. 

이날 캠페인에는 ▲ 성남시청소년재단 학교폭력예방캐릭터인‘모냐(MONYA)’와 함께하는 프리허그 이벤트 ▲ 사이버 폭력 예방 캠페인 ▲ 흡연의 심각성과 금연을 위한 캠페인 ▲ 교우 관계 개선을 위한‘이야기와 함께하는 차 마시기’등이 연이어 진행됐다. 

배영호 서현청소년수련관 관장은“이번 캠페인이 청소년들이 성인으로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캠페인에는 서현청소년수련관에서 활동하는 대학생 운영단과 사회봉사명령대상자(돌마고 재학생), 교사, 지도자 등 총 700여명이 참여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품행 Zero! 학교폭력 Zero!」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관련기사목록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