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 산타클로스 오셨네~~

경로식당에 오신 어르신들께 성탄절기념 선물 전달
박정숙 복지정보통신원 필자에게 메일보내기 | 입력시간 : 2015/12/28 [00:18]

 

산타클로스는 누구나 기다린다.

 

크리스마스를 하루 앞둔 지난 12월 24일,

수정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성갑수녀)의 경로식당에 산타클로스가 오셨다.

 

▲ 산타 복장을 하고 경로 식당에 나타난 복지관 직원들입니다.     © 박정숙


이날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이하 복지관) 직원들은 경로식당 이용자 어르신들을 위한 깜짝 기획 행사를 마련했다. 복지관 직원들이 산타복장을 하고 경로식당을 방문한 어르신들에게 성탄절 기념 선물을 나눠주었다.

 

▲ 산타복장의 복지관 직원이 어르신께 성탄선물을 드리고 있습니다.     © 박정숙
▲     © 박정숙


경로식당에 식사를 하러 오신 어르신들은 많은 산타 출현에 어리둥절해 했으나 산타로 변장한 직원들을 알아보고서 함박 미소를 지었다. 산타 복장의 직원에게 선물을 건네받은 한 어르신은 “오늘 같은 날 이런 선물을 받아서 너무 기분이 좋고, 정말 착한 일을 해서 산타에게 선물을 받은 기분”이라며 감사와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산타 복장의 직원들을 보며 처음에는 못 알아보다가 이내 알아채고서 “아이고 우리 선생님들이네~”하며 기념사진을 찍자고 하여 사진 모델이 되어 사진을 촬영하기도 했다.

 

▲ 산타클로스와 기념 사진 촬영을 합니다.     © 박정숙
▲     © 박정숙

 

이날 경로식당을 다녀간 어르신은 600여 명이었으며 전달한 선물 꾸러미는 SK하이닉스의 후원으로 경기사회복지기금 공동모금회의 지원을 받아 마련했으며 수면 양말과 털장갑, 두유, 사과, 과자 등이 들어있다.

 

한편 성탄절 기념 선물 전달을 기획한 복지관의 한 관계자는 “어르신들이 이렇게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우리가 더 신이 난다”며, “사랑과 정성이 담긴 선물로 어르신들이 행복한 성탄절을 보내시길 바라고, 늘 우리 어르신들이 환한 웃음을 지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글/사진 :  복지정보통신원 따슴피아 박정숙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 산타클로스 오셨네~~'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 관련기사목록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