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동 주민 복지를 위해「행복마을 네트워크」탄생

정자동 행복마을리더와 정자청소년수련관, 성남산업진흥재단, 분당노인복지관이 마을을 위해 손을 잡았다!!
유니어스 통신원 필자에게 메일보내기 | 입력시간 : 2013/10/12 [00:52]
▲  가칭 '행복마을네트워크' 회의장면   © 유니어스 통신원

2013년 10월 10일 오후 2시 정자동 청소년수련관  관장실에서  청소년수련관 오명록관장, 행복마을리더 정자동 1,2기, 성남산업진흥재단 김홍철 본부장, 분당노인복지관 김미애 과장 등이 모여  성남시 주민을 위한, 특히 정자동 주민 복지를 위해 뜻을 함께하기로 했다. 함께하는 의미로 가칭 '행복마을 네트워크' 로 정하였다.
 
'행복마을 네트워크'는 행복마을 정자동 (김설경 2기 회장 등) 리더 들이 주축이 되어, 그 첫 행사로 10월 말경 청소년과 성인 등이 참여해서 자전거 분해.조립도 체험하고, 탄천 주변에 건강코스를 만들어 '탄천 자전거타기'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11월 중순에는 '1004포기 김장 나눔행사' 로 고등동에서 직접 재배한 배추를 씻고 양념해서 평소 자선 단체에서 도움을 받지 못하는 사각지대에 있는 정자동이나 구시가지 거주자들을 확인해서 나눔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탄천 자전거타기나 1004포기 김장 나눔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여건이 되는 분들은 함께해주기 바랍니다.  특히 가족단위로 지원해서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정자동 주민 복지를 위해「행복마을 네트워크」탄생'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청소년 행사, 가족행사, 탄천 관련기사목록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