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신구 사랑 나누기 "행복나눔운동" 전달식 열려

신구대학교에서 명절을 맞이하여 후원해..
성남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필자에게 메일보내기 | 입력시간 : 2022/01/20 [15:46]

폭설로 인해 재난문자가 올정도로 함박눈이 겹겹히 쌓이는 날 이른 아침!

 

2022년 1월 19일(수) 이른 아침부터 신구대학교 학생대표 20명과 학생처장은 다문화가정을 위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바로 한국의 고유명절 설을 맞이 하여 쌀 300포(1포당 10kg)를 후원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이날 아침에는 함박눈이 겹겹히 쌓이는 날씨였지만, 쌀을 직접 구입하여 센터까지 옮겨주며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것이 기억에 납니다. 이번 후원물품은 성남시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 150명에게 1가정당 2포씩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매년 다문화가정을 잊지 않고, 후원해주신 신구대학교 임직원과 재학생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성남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 전달식은 참여하신 분들 대상으로 발열체크 및 마스크착용강의실 소독 및 가림막 설치 등 방역관리에 유의하여 진행했습니다.

 

○제공: 성남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031-740-1155 ☞https://www.liveinkorea.kr/center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넷이 창작한 '2022년 신구 사랑 나누기 "행복나눔운동" 전달식 열려'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