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하는 코로나19 위기 극복, 헌혈!

캠페인 기간 내 헌혈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기념품 제공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덕은) 는 지난 7월 20일부터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헌혈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 감소가 장기화되면서 혈액 부족 상황을 지원하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하며, 성남시 공직자·자원봉사자·기관 및 시설 임직원등 성남시민들이 헌혈에 참여할 수 있도록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13일부터 찾아가는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헌혈캠페인은 7월 20일부터 9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헌혈의집 야탑센터, 서현센터를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내 헌혈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되며, 개인 SNS에 헌혈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트콘이 증정된다.

 

또한 8월 13일 헌혈의집 야탑센터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과 헌혈 캠페인과 참여 독려를 통한 시민의식 향상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기로 업무협약을 맺을 예정이다. 

 

이덕은 센터장은 “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자원봉사센터가 나눔공유플랫폼으로써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앞장서, 성남시자원봉사자들이 많이 참여하여 살기좋은 성남시가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문의: 성남시자원봉사센터 바로가기 / 031-757-6223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성남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하는 코로나19 위기 극복, 헌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