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2020.snbokji.net/sub_read.html on line 3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코로나19의 상황에도 온정의 손길 이어져 | 복지정보통신원 | 복지소식 | 성남복지이음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코로나19의 상황에도 온정의 손길 이어져

현대중공업그룹 한국조선해양의 후원으로 저소득 장애인 100가정에 긴급구호물품 지원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필자에게 메일보내기 | 입력시간 : 2020/12/14 [10:21]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기업의 사회공헌이 곳곳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채정환)은 ‘코로나19극복을 위한 코로나키트 지원 사업’으로 현대중공업그룹 한국조선해양(대표 권오갑)과 함께 긴급구호물품을 저소득 장애인 100가정에 전달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이번행사는 식생활의 어려움이 있는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식료품박스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후원을 기획한 한국조선해양 권오갑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다중이용시설이 제한되면서 장애인 가정이 한끼 식사를 하는데 불편함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 작은 정성이지만 모두가 코로나19 사태를 지혜롭게 극복하길 바라며 추운겨울도 잘 이겨내었으면 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채정환 관장은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실천하는 한국조선해양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장애인복지관도 일선에서 소외받는 분들이 생기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문의 :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 031-720-2862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코로나19의 상황에도 온정의 손길 이어져'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