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내년도 장애인 복지기금 사업…1억6410만원 지원

법인, 비영리 민간단체 대상 오는 30일까지 공모

성남시(시장 이재명)는 12월 22일부터 30일까지 관내 장애인 관련 법인, 비영리 민간단체를 대상으로 장애인복지기금 지원 사업을 공모한다.

 

장애인 복지기금 대상 사업으로 선정되면 1억6410만원 지원 규모 내에서 사업 내용과 규모에 따라 사업비를 차등 지원한다.

 

공모 대상 사업은 ▲저소득 재가장애인 생활안정 지원 ▲장애인 사회활동 참여와 육성 ▲장애인 교육과 직업 훈련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한 정책개발 연구사업 등이다.

 

공모하려면 성남시 홈페이지(→고시·공고)를 참조해 기한 내 기금지원 신청서, 사업계획서 등 각종 서류를 시청 장애인복지과로 내면 된다.

 

제안받은 사업은 실무부서 검토 후 성남시 장애인복지기금 운용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한다.

성남시는 장애인의 복지 증진과 사회참여 활성화를 위해 장애인복지기금(현재 70억원 규모)을 활용해 민간단체, 법인의 장애인 복지사업을 발굴·지원하고 있다.

 

문의: 장애인복지과 장애인정책팀  729-2781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성남복지이음이 창작한 '성남시 내년도 장애인 복지기금 사업…1억6410만원 지원'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는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한 이후에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남시 관련기사목록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동 입력 방지 CAPTCHA